금융정보

제목 [NEWS] 대방신협 직장인 대환대출 최대 7천만원 지원!

 

[NEWS] 대방신협 직장인 대환대출 최대 7천만원 지원!



- 저신용자도 가능한 간편한 대출 화제!

- 4%대 금리로 고금리 채무를 통합할 수 있다!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직장인 김민석(가명, 38세)씨는 최근 돌려막기로 막막한 상황을 겪었다. 수입은 그대로지만 자녀들의 대학등록금, 전세자금 등 나갈 돈은 불어나버려 카드론, 현금서비스를 급하게 사용했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은 결국 은행권 대출을 받지 못할정도로 신용등급이 떨어졌고 이씨는 지인의 소개로 대방신협을 통해 상담을 진행했고 "직장인신용대출"의 만족스러운 금리로 기존 채무 통합과 함께 저금리 대출을 받아 막막한 상황을 모두 정리할 수 있었다.



 

이처럼 대환대출을 받으려는 이들이 급증하면서 불법대출, 작업대출 및 보이스피싱 피해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금융 전문가들은 안전하고 검증된 금융사에서 대출받을 것을 특히 강조하고 있다. 이 중 서민들의 올바른 금융환경을 선도하는 금융사가 있어 화제다. '대방신협'이 바로 그 주인공! 대방신협에서는 누구나 '취급수수료' 없이 연 대출금리 5% 부터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되기 때문에 카드론, 현금서비스,캐피탈 대부업 대출 등 고금리를 사용하는 직장인의 경우 "직장인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다.



 

또한, 현재 이용중인 고금리 대출을 대환대출의 낮은 금리 채무로 통합시켜 이자를 절감하는 것도 이득이다. 최대 7,000만원까지 가능한 대환대출을 통해 기존 납입 금액 및 이자를 월 50~70% 감소시킬 수 있다. 대출기간이 2년에 불과한 카드론, 현금서비스와 달리 최대 60개월의 대출기간을 보장해 훨씬 여유있는 채무상황을 만들 수 있다고 대방신협에서는 전했다. 특히, 대방신협은 스팸문자나 불법ARS로 불법영업을 하는 불법업체들과는 달리 상담신청을 통해 전문 상담사와의 "안심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용조회기록이 전혀 남지 않아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있다.


물론 이러한 모든 과정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암호화처리 되므로 안전하게 이용가능하다. 이런 환승론의 고객맞춤 대출서비스에 연일 상담신청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 지금 안심상담을 신청하면 직장인을 비롯한 저신용자 등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간단히 확인 후 0.1%라도 저렴한 맞춤식 대출 추천을 받을 수 있는 1:1대출 컨설팅이 가능하다.



무료상담 요청하기 <-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