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정보

제목 [NEWS] 채무통합을 위한 대방신협 환승론 출시!


[NEWS] 채무통합을 위한 대방신협 환승론 출시!




대부업 법정 최고 금리가 연 27.9%에 육박하는데도 불구하고 올해 상반기에만 수십만명이 고금리를 감수하고 대부업체나 2금융권을 찾았습니다.. 은행 문턱은 여전히 높고, 급한 자금이 필요할 경우 이것저것 따지기는 여간 어려운게 아니기 때문인데요.. 그 결과 '생활고 → 대출 → 이자 → 더 큰 빚'으로 부채의 악순환에 빠지는 서민들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20% 이상의 고금리를 쓸 수 밖에 없는 기존 대출자들을 위해 이번에 대방신협에서는 '환승론'을 출시했습니다.

'환승론'은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에 상관없이 서민들에게 부담이 되는 대부업체 및 캐피탈 등 높은 금리의 대출을 중저금리로 대환해 주는 상품이며, 서민금융 햇살론, 사잇돌대출과 더불어 다양한 경우의 수를 비교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대안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직업, 소득,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연 4%의 저금리로 최대 7,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해 고금리 대출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기존 캐피탈, 대부업체 대출 대비 최대 80%까지 이자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대출 건 수 및 기관 개선으로 신용등급의 대폭 상승도 가능하며 무보증, 무방문으로 당일 한도 금리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언제까지 비싼 이자를 내야 하는지 막막하다면? '대방신협 환승론'으로 고금리 악순환의 고리를 그만 끊어버리기를 바랍니다. '대방신협' 에서는 전환대출시 가능 한도와 금리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대출 이용을 하지 않더라도 간단한 상담서비스 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무료상담 요청하기 <---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