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정보

제목 [NEWS] 대방신협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출시!

[NEWS] 대방신협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출시!



안녕하세요. 나날이 금리가 오르면서 삶이 팍팍해지는 것 같습니다. 정부에서는 서민들을 구제하기위한 기금 마련을 해 저리로 서민들에게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정부지원대출인 새희망홀씨, 사잇돌대출, 바꿔드림론, 햇살론이 있는데 대방신협에서는 이번에 6~7% 금리 햇살론 을 출시하였습니다.







객관적으로 따져보아도 정부지원대출 중에는 햇살론이 좋은 것은 사실입니다. 자격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금리도 다른 정부지원대출에 비해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대체로 정부지원대출은 저신용자에게도 대출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햇살론 만큼 저신용자에게 승인율이 높은 대출도 없는거죠~

채무내역에 관계 없이 진행되므로 햇살론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가능합니다. 살기 어려운 서민들은 대체적으로 신용등급이 낮은 편이기 때문에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은 정말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을 수록 연 소득 제한 범위가 확장 되는 것도 정부지원대출 햇살론의 특징입니다.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면 저신용 대출이기 때문에 신용등급에 따라 연 소득 제한이 갈립니다. 1-5등급은 3500만원, 6-10등급 4500만원, 이 등급 또한 올 4월 부터 기준안이 개선되어 더욱 서민들을 위한 금융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직장인 중 많은 수가 연 소득 3천만원이 안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거라 생각됩니다.




 

햇살론은 금리가 낮기 때문에 은행권 금리와 근접한 금리를 갖고 있으며, 모든 상호금융, 저축은행 공통으로 7-9%의 금리를 형성하고 있으나 상호금융인 대방신협 금리는 가장 낮은 수치로 현재 6~7% 의 금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축은행 햇살론에 비해 무척 저렴하며, 카드론, 현금서비스, 저축은행, 캐피탈, 대부업 등 20% 이상 금리의 채무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 사금융에 고통받는 서민들을 위해 만든 정부지원대출인 만큼 20%의 고금리 부채를 정리할 수 있는 대환자금이 2천만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사금에서 받은 소액의 부채를 한번에 정리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방신협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주 1회 야간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부지원대출의 내용이나 또 다른 저신용대출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UICK
MENU